일상/😁 굳이 이걸 왜해?

[2024-05] 2024년 5월 "굳이 이걸 왜해?" 챌린지

letzgorats 2024. 6. 10. 14:35

 

어느 날 오리발 수영을 하고 싶어서 울릉도로 떠난적이 있다. 알바를 많이 했을 때도 굳이 쉬운 알바를 찾기보다는 해보고 싶은 알바를 하려고 했다. 그런 순간을 내 인생에서 조금 더 늘리고 싶다. 혼자라면 어려울 것 같으니 친구들에게도 동참을 요구했다.

평소같으면 늘 마음에 담아둔 ‘굳이?’라고 생각했던 것을 같이 해보는 챌린지다. 딱 한 달, 평소라면 굳이 하지 않을 일을 하고 서로 얘기를 나눠보려고 한다.


5월 굳이이걸왜해 챌린지 

5월 굳이 활동

 

+ 3. 세계기념일 알려주기 챌린지 

 


상민이의 출근길 사진 찍기
내 웃음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이틀 후인가 장석이의 굳이 챌린지 인증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민이의 출근길에는 냉동삼겹살집이 보인다.
그래서 진짜 이 날 삼겹살을 먹었다.ㅋ

 

 

5월 20일은 세계 꿀벌의 날이다.
chat GPT 한테 물어봐서 전해줬다.

 

5월 21일은 세계 차의 날이다. 물론 마시는 차 ㅋ

 

부부의 날을 기념하여 챌린지에 참여한 경환이(현 크래프톤 개발자) ㅋㅋㅋㅋㅋ

 

이 외에도 6월 챌린지는 더 높은 참여율로 글이 길어졌으면 한다.

이 외의 챌린지 내용인 부모님 이유없이 안아드리기를 실천하기 위해 엄마를 이유없이 안아드리기도 했고 어버이날 때는 새우볶음밥을 해드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