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소비

[신발] YASE(야세) 스파이더 레더 스니커즈 시리즈 제품(블랙) 후기

letzgorats 2024. 7. 4. 03:25

안녕하신가요? 오늘도 내돈 내산 신발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 미쳤죠? 확실히 여름인 걸 체감할 수 있는 나날이 계속되는 것 같습니다!

이런 여름날씨에 어떤 신발을 신어야할지 고민이라면, 오늘 포스팅에서 해답을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

...

....

...

..

보통 '여름신발' 이라고 하면, '샌들'이나 '크록스' 혹은 '슬리퍼' 느낌의 신발이 떠오를거에요!

날씨가 더우니까 답답한 운동화를 신기는 싫고, 신발의 겉재질에 따라 미관상 더워보이는 운동화도 피하고 싶으니까 결국 사람들의 선택은 앞서 말한 신발 종류로 가는것 아닐까요?

 

대략적인 여름신발하면 떠오르는 신발 몇가지를 살펴볼게요.

크록스, 아디다스 (출처 : 크림, 무신사)

대중적인 개방형 신발이에요. 크록스와 슈퍼노바는 가성비도 좋고 정말 편하죠!

닥터마틴, 후망 (출처 : 크림, 무신사)

 

역시 대표적인 샌들류 신발이에요. 저는 근데, 닥터마틴처럼 굽이 높은 여름신발은 피하게 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좀 더워보이는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물론, 재질과 쉐잎으로 그런 느낌을 줄여볼 수는 있지만, 굽높은 신발은 제 눈에는 조금 안 이뻐보이더라구요! (개인 취향입니다 ㅎㅎ)

테바, 킨 (출처 : 무신사)

 

주우재님도 자주 신는다고 하는 테바 샌들이에요. 오른쪽은 저번 포스팅에서도 잠깐 소개한 킨 샌들이구요. 둘 다 착화감이 엄청 편하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킨 샌들은 같은 사이즈인데도 재스퍼보다 착화감이 편하다는 느낌은 생각보다 못 받았어요.

 

드로우핏, 문스타 (출처 : 무신사)


이런 장화류나 숏부츠 스타일도 생각날 수 있겠죠? 보통 여성분들이 많이들 찾으시는 신발로, 잘 매치하면 예쁘긴 하더라구요! 하지만, 남자인 저로서는 소화하지 못하는 한계가 있습니다. ㅎㅎ

 

이렇게, "여름신발" 하면 보통 가볍고 개방적인 신발이 떠올라요.

앞으로 날씨가 더 더워지고 여름도 길어질 것이라는데, 여름 신발의 중요성은 앞으로 더 중요해질 것 같습니다. 여름신발로 산 신발을 자주 활용하게 될 수 있으니까요!

 

 

 

하,,, 근데 여름에도 좀 무드 있는 신발을 연출하고 싶은데, 더워보이지 않는 신발 어디 없을까? 

 

 

오늘 잘 찾아오셨습니다! 저는 이 신발이 여름 최애템이 됐어요!  (광고 아님ㅠ) 

 

우리가 오피스에서 중요한 미팅이 있다고 하면, 슬리퍼나 샌들을 막 신을 순 없잖아요!

'여름에만' 신을 수 있는 신발이 아니라 '여름에도' 범용성 좋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을 한 번 찾아볼까요?

물론 개인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각자 많이들 찾으실 수 있겠지만, 제 기준으로 더워보이지 않으면서 어디에도 어울리는 신발을 찾았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YASE(야세) 스파이더 레더 스니커즈 시리즈 제품입니다!

(출처 : YASE 공식 홈페이지)

 

UPPER Cow leather
LINING Air mesh + pig skin + Air leather
INSOLE Ortholite cupsole
OUTSOLE EVA + Rubber
COLOR Black, white, Silver
WASHING Hand wash

OUTSIDEHEEL_2cm
INSIDEHEEL_1cm

- 소가죽 사용
- 생활방수 및 비오는날 착용가능
- 고중량 에어매쉬소재사용
- YASE 시그니쳐 스티칭
- 공기가 통하는 안감을 사용하여 쾌적함
- 딱딱하지않은 보강제를 사용하여, 부드러운착용감

 

저는 이 세 제품 중에서 블랙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블랙이 가장 범용성이 좋고 많이 신을 것 같은 이유에서 였습니다.

(실버와 화이트는 여성분들이 구매하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ㅎㅎ)

(출처 : YASE 공식홈페이지)

 

 

마치 구두같은 느낌을 주면서 매쉬 소재가 섞여 있어 가볍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것 같지 않나요?

뭔가 공식적인 자리에서도 부담없이 신을 수 있는 신발이면서 데일리하게도 신을 수 있을 것 같아 바로 구매했습니다. ㅎㅎ

 

포장상태 굿이에요 :)

 

실물도 정말 이뻤습니다.

 

실물은 제가 예상했던 대로인 것 같습니다.

 

사이즈는 최소 1업 하세요! 

저는 발 사이즈가 280인데, 신발이 좀 작게 나온다고 해서 290으로 주문했는데, 정말 편하게 잘 신고 있습니다!

또, 많은 사람들이 발볼이 좁다고 하시는데, 저는 크게 주문해서인지 발볼이 좁은 것은 크게 체감하지 못했습니다.

끈에 대한 이야기도 많았는데요, 끈은 가죽끈이 아니라서 좀 스포티한 느낌보다는 무거운 느낌을 주고 싶으시다면 끈은 따로 사서 스스로 매칭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그냥 저대로 신고 있어요 ㅎㅎ)

 

실착샷



저는 강아지 산책할 때, 놀러갈 때, 중요한 자리에 갈 때, 비올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도 정말 잘 활용하고 있는 신발입니다!

거의 한달이넘게 신발장으로 들어가지 않고 현관문에서 항상 저의 발을 기다리고 있는 여름 최애템으로 자리잡고 있는 신발로서

"YASE(야세) 스파이더 레더 스니커즈"

추천드립니다 :) 

 

마지막으로, YASE 의 또 다른 신발도 추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

(왼쪽) 크록스 (오른쪽) 야세 머드 홀스하이드 뮬도 추천합니다. (출처 : 무신사)

 

 

반응형